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메이저위드 2014년 하계워크샵 다녀왔어요

                           

 

2014년 7월 4일 5일 이틀간 청평에서 메이저위드 하계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여름날 워크샵은 원래 야외 바베큐와 물놀이라는 기본 원칙에 충실한 1박2일의 여정이었는데요

첫날 가는 길은  금요일 퇴근시간에 걸리지나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전혀 막히지 않아 1시간 반만에 도착!!!

처음 보는 중국 청도 법인 직원들까지 삼삼오오 차에서 재밌게 얘기 나누며 이동했네요

 

원래 저희가 예약한 방에서 펜션사장님의 권유로 급변경하게 된 90평의 넓은 별장형 콘도방....

청평 젠펜션이었는데요, 시원시원한 사장님과 지~인짜 넓은 숙소, 베란다는 바베큐를 한번에 20명도 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 ㅎㅎ

비록 단체 숙박인지라 차마 이용은 못했지만, 하늘이 올려다 보이는 월풀 욕조까지 ^^

이제껏 제가 묵어본 집(?) 중에 젤 넓었던 거 같아요

첨에 구경삼아 돌아봤을떄는 길 잃어버리겠다고 농담도 ㅎㅎㅎ

                  

      

 

 

매번 먹던 고기 메뉴에서 이번에 생선과 새우까지 추가한 바베큐 메뉴를 선보였는데

우와~~~ 생선 진짜 맛있어요..간 하나도 안하고 호일에 감싸서 굽기만 해도 쫄깃 짭짤 진짜 짱~~~

이렇게 맛있는 바베큐를 먹고 처음 만나는 직원도 있고 넓디 넓은 숙소의 베란다에서 바베큐를 해서인지

매번 워크샵때마다 하던 게임을 하지 않고도 즐거운 첫날밤의 시간이 지나가고,

이튿날 아침.........

라면&불은 짜파구리 ㅋ& 햇반으로 가벼운 아침식사를 하고

송강수상레저로 이동했어요...(원래 예약한 라쿠나에서 블룸점프가 있다는 펜션 사장님 말에 급변경한 )

여기서 저희들을 엄청난 팔통증에 시달리게 한 바이퍼, 밴드웨건, 플라이피쉬를 타고

어푸~어푸~~~ 수영을 잘하는 직원이 단 한명도 없다는 걸 확인한 간이 물놀이까지 ㅎㅎㅎㅎㅎㅎ

잘 마치고, 마지막에 직원들이 강력 요청한 블룸점프를 탔는데,,,,,,,,,,,,,,

이게 간단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ㅜ

날아가는 사람은 한명이지만, 그걸 위해선 날려줄 2명이 계속 필요하다는것!!!

저희 직원들은 날아가기에 앞서 날려주기 위해서 2층 계단을 올라오면, 뛰어내리고, 빠지고, 다시 올라오고를

무한 반복했다는 ㄷㄷㄷ

 

이렇게 짧지만 짧지 않은 경험을 한 1박2일의 하계 워크샵은 만 하루였다는 게 믿기지 않게 지났습니다.

매번 준비하고 찾아보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다가도

직원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니 보람있는 거 같아요

다음 겨울 워크샵은 어디로 갈지 더운 여름날 미리 미리 계획 세워볼까도 싶네요^^

 

 

-----------------------------------------------------------------------------------

메이저위드() http://www.mmc9001.com TEL.02-2055-1641

 

KS인증, NEP인증, NET인증, 성능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기업부설연구소, 환경마크,

ISO 9001, ISO 14001, GR, K마크, 위생안전인증,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사업자 정보 표시
메이저위드(주) | 신문기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227(개포동, 삼봉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3-81-79364 | TEL : 02-2055-16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