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메이저위드(KS, NEP, 성능인증 컨설팅 전문 업체)의 2014년 통영 워크샵

메이저위드(KS, NEP, 성능인증 컨설팅 전문 업체) 전직원이 2014 12 28~30일까지 대한민국 육지의 남쪽끝(?)

통영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금번에 참여하게 되는 인원은 11명이라 여러가지 방법을 고민하다가 포드의 15인승 자동차를 렌트해서다같이 처음 보는 커다란 자동차를 타고 2박 3일을 돌아다녔습니다.

이 커다란 자동차 연료가 휘발유라니...역시 미국 자동차는 유지비가 비싼 자동차입니다. 잠시 이 자동차를 설명드리면 15인승이고 편의장치는 거의 없으나 단체로 이동하기에는 무난합니다. 처음 운전할때는 차도 크고 익숙하지 않아 힘들었지만 익숙해지니 높은곳에서 내려다 보며 운전하는 여유로움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통영에 도착하여 인터넷에서 추천하는 ooo식당에 가서 해물정식, 멍게정식 등을먹었는데, 강력하게 추천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사진도 올리지 않습니다. 인터넷에는 맛있다는 칭찬이 많았는데 이게 어찌된 일인지지인의 도움을 받아 저렴하게 예약한 금호마리나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2층에서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2015년은 조금 더 도약해야 하고 여러가지의 악재도 있기 때문에 오후 2~9시까지 충무김밥을 간식으로 먹으면서회의를 이어갔습니다. 회의중에 포상이 있었는데 3년근속상에 중국법인의 오명련 과장,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한 신기혁 팀장이 상품과 상금을 받았습니다. 이번 워크샵 회의에서 2014년 방침 결과 발표, 2015년 방침 계획, 사전에 선정한 회의 안건에 대한 토의를 아주 뜨겁게 진행하였습니다. 회의가 끝나니 밤은 깊어 가고 이제부터는 음주타임. 방으로 올라와 중국법인에서 가져온 백주(39), 로얄샬루뚜 21, 소주, 맥주를 열심히 마시며 흥겹게(?) 놀다가 일어나 보니 아침! 비몽사몽에 남자직원들은 사우나로 가고 여직원들은 모르겠고….시간이 흘러 정신을 차리고 아침을 먹고 통영 여객선 터미널에 도착하여 외도가는 배를 찾으니~~ 이런~~~ “여기엔외도가는 배가 없어요. 거제도로 가세요.”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술이 아직 덜깨었나그럼 일정 변경. 오늘 캐이블카를 타고 오후에 TV 12일 미션을 하고 내일 외도로 가기로 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미륵산에 오르니 통영이 한눈에 다 들어오고 먼 바다는 안개 때문에 안보이고 술은 덜깨어 울러거리고….

날씨가 좋은날에는 대마도까지도 보인다고 하던데 우리눈에는 전부 섬으로만 보이니!케이블카를 타고 오전 관광을 마친후 3명 또는 2명씩 4개조로 나누어 TV 12일에서 하는 미션 게임을시작했습니다. 1등팀은 휴가 1, 2등팀은 휴가 0.5, 3등팀은 그냥, 4등팀은 1월 회의때 커피쏘기.

1등은 남들이 안먹은 멍게유곽비빔밥을 먹은 팀!!나머지 팀들은 달성 미션 수가 같아서 남은 미션 수행비가 많은 팀이 2등미션을 무난하게 달성한 팀이 3등미션수행비 초과 팀 4등으로 재밌는 미션 게임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렇게 통영에서의 하루가 또 지나갔습니다. 다음날 아침. 아침식사를 하고 거제도로 출발-통영에서 거제까지 무려 45㎞ - 10 30분 출발하는 외도행 배를 타기 위해 열심히 달려 10 25분에 도착. 오늘은 10 30, 10 40분 배가 있다고 하네요. 겨우 배를 타고 해금강, 외도를 관광했습니다. 여기는 경치 감상하시라고 사설을 생략..

외도를 뒤로하고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인터넷의 도움을 받아 찾아간 거제도의 싱싱게장. 게장 무한리필, 다양한 반찬. 저희 테이블은 4번씩이나 게장 리필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 테이블에는 게장을 처음 먹어 보는 중국직원 2명이 있었다는 놀라운 사실. 맛있고 집에 있는 아들과 집사람이 생각나서 한통을 사서 집에 와서 먹는데

아들 아빠! 이건 민꽃게야!” 아빠 이건 바다 꽃게야!”아들 아빠 민꽃게는 민물꽃게가 아니라 꽃게의 종류야.”아빠 그래……”

이런 작은 에피소드를 끝으로 메이저위드의 2014년 통영 워크샵 후기를  마칩니다.

2014/12/31 - [자유로운 글] - 메이저위드(KS인증, NEP인증) 신문기 대표의 사이판 가족 여행기

----------------------------------------------------------------------------------

메이저위드() http://www.mmc9001.com TEL.02-2055-1641  KS인증, NEP인증, NET인증, 성능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기업부설연구소, 환경마크,   ISO 9001, ISO 14001, GR, K마크, 위생안전인증,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사업자 정보 표시
메이저위드(주) | 신문기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227(개포동, 삼봉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3-81-79364 | TEL : 02-2055-16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