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사례

(주)한진이엔씨 성능인증 후기입니다.

 

 

 

 

 

 

 

 1. 회사소개

- 저희 (주)한진이엔씨는 교통안전시설물 제조업체로써
 교통신호제어기, 신호등, 교통관제시스템을 제조, 판매 하고,  주로 관급에 납품을 하는 업체입니다.

 

 
2. 메이저위드를 찾아오게 된 계기
- 2년 전에 다른 컨설팅 업체를 통해 성능인증을 준비했다가 허무하게 떨어지는 바람에 인터넷 등 주변 지인분들께 수소문 한 끝에 메이저위드를 알게 되었고, 초기 상담 미팅을 통하여 신뢰감이 들어 이번 성능인증 컨설팅을 의뢰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3. 진행과정
- 초기 계약단계
   성능인증에 대한 컨설팅을 한번 실패하여 조금 걱정이 되었으나, 이전 업체와는 달리 메이저위드에서 진행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어 계약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잘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 신청단계
  이전에 진행했던 서류는 일체 무시하고, 메이저위드의 신기혁 팀장님이 제시해주신 말씀을 토대로 방향을 새롭게 설정하고, 서류도 새롭게 작성하였으며 보다 세밀한 부분까지 시험 진행하여 자료들을 준비해주심에 따라 무사히 신청 접수 할 수 있었습니다.
  다소 중소기업청의 담당자가 꼼꼼하게 서류 점검하고 수정요청을 하였으나, 이에 대한 대응도 메이저위드에서 잘 해주셔서 문제없이 진행하였습니다.
 
- 심사단계
  성능인증 심사의 핵심인 적합성심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효율적인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위하여 사전 협의를 통한 PT 방향 설정 및 발표 멘트까지 챙겨주셔서 심사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예상질물까지 함께 협의하여 든든한 힘이 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틈틈히 와주셔서 보완점등을 말씀해 주셔서 편안하게 심사를 마친거 같습니다.
 
- 인증발급단계
  공장심사까지 무사하게 마치고, 인증이 발급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으며, 몇몇 품목에 대한 규격을 추가하고자 할 때도 성심성의껏 도와주셔서 규격추가까지 무사히 인증발급할 수 있었습니다. 몇 년간의 고생 끝에 첫 성능인증 심사가 통과되어 너무나 감사하고 기뻣습니다.
 
4. 인증을 마치며..
   앞에서 언급한 대로 2년전에 성능인증심사를 한번 신청했다가 떨어졌었습니다.
 이번에는 그전처럼 되지 않기 위해 전문적인, 신뢰할만한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를 받았고
메이저위드라는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신청부터 인증서를 발급 받을때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였고
자신의 일처럼 저희 성능인증 합격시 기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메이저위드를 선택한것을 절대 후회하지 않으며 다음번에 기회가 되었을시 다시한번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저위드 -  KS인증, NEP인증, NET인증, 성능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기업부설연구소, 환경마크, ISO 9001, ISO 14001, GR, K마크, 위생안전인증,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http://www.mmc9001.com/new/HP_Board/c_view.asp?idx=5488&page=1&divid=g41&g_Name=&b_group=g41&sear_text=&sear_select=

 

사업자 정보 표시
메이저위드(주) | 신문기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227(개포동, 삼봉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3-81-79364 | TEL : 02-2055-16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