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사례

성능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감사드리며

 

 

 

 

 

 

안녕하세요!

(주)인우에코텍입니다.

저희 회사는 식생매트를 제조하여 시공하는 업체로써 친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100%친환경소재만을 사용하여 우리나라 하천환경에 지대한 역할을 하는 회사라 자부합니다.

 

저희 회사의 제품은 관급자재납품이 주판매 를 이루고 있어 MAS계약만으로는 판로의 한계에 부딪쳐 조달청우수제품인증의 필요성이 절실하여 우수제품 인증을 신청하고자 준비하는 과정에 무엇을 어찌해야 할지 막막할 때 컨설팅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인터넷검색을 통하여 여러업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메이저위드와 진행하게 된 계기가 우선 저희 회사와 근거리에 위치한 곳에 있어서 유선으로 상담을 진행할 때 많은 정보와 친절한 안내로 타회사와 차별화 되어 메이저위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더욱 신뢰감이 생겼습니다.

 

첫 번째 미팅 날 신 기혁팀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필요서류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과정에 한걸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우수제품인증을 위하여 ISO, 연구전담부서, 성능인증, 또한 성능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 필요한 인발시험 과정에서 보여주신 모습은 지금도 생생합니다.

우수제품인증 취득에 필요한 Q마크와 저에게는 생소한 인증과 때로는 접하지 않은 인증에 대하여 알아갈 수 있도록 새심한 배려와 설명으로 제가 서류를 준비하는 단계에서 차질이 없게 신경써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한단계, 한단계 인증을 취득하면서 뿌듯함을 느꼈던것같습니다.

아무리 철저히 준비하였다 하더라도 조금은 미비한 점이 있어서 성능인증 1차에서 아쉽게 탈락이 되었을때에는 어떠한 준비가 미비한지 그러한 것을 잘 체크해주셔서 그 다음부터는 일사천리로 모든 인증이 진행될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특히 PT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질문에 대비할 수 있게 도와 주시고,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진행과정이 잘이루어졌습니다.

 

메이저위드라는 회사를 만난것이 저희 회사로써는 큰 행운이 아닐수 없습니다.

메이저위드 덕분에 저희 회사는 2013년도 한해를 마감하는 달에 아주 기쁜 연말보너스를 받게되었으니까요..

이모든것이 신 기혁팀장님, 이 동화주임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우수제품인증을 취득 후 조달청에서 인증서 수료할 때에는 기쁨과 더불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메이저위드 덕분에 2014년도에는 저희 인우에코텍이 한걸음 성큼 나아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이저위드와 함께한 지난 일년의 시간은 저희 회사뿐만 아니라 저 자신 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회사에 필요한 인증이 있을경우에도 지금의 인연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신 기혁팀장님을 비롯한 모든 스텝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2014년도 한해 청마처럼 활기차게 뛰어다니며 모든 일이 잘 되는 메이저위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메이저위드 -  KS인증, NEP인증, NET인증, 성능인증, 조달청우수제품인증, 기업부설연구소, 환경마크, ISO 9001, ISO 14001, GR, K마크, 위생안전인증,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http://www.mmc9001.com/new/HP_Board/c_view.asp?idx=5489&page=1&divid=g41&g_Name=&b_group=g41&sear_text=&sear_select=

사업자 정보 표시
메이저위드(주) | 신문기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227(개포동, 삼봉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3-81-79364 | TEL : 02-2055-16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